대관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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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공간별 수용인원이 변동될 수 있으니 대관 신청 전 수용인원 확인 바랍니다.
대관원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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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각산시민청 운영프로그램에 지장이 없는 범위 안에서 수시대관을 원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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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기간은 현재 달을 제외한 3개월까지만 신청가능(단, 전년도 하반기에 선정된 대관을 제외한 기간 대상)
ex.
1. 현재 5월일 경우 → 8월까지 대관 신청 가능
2. 11월(행사월) 대관을 원할 경우 -> 8월 1일 오전 9시부터 신청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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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간 사이의 소음간섭을 피하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주변 공간 대관일정에 따라 조정하여 대관 허가 대관은 3개월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, 매월 1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대관신청이 오픈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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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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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간 동절기(11~2월) 하절기(3~10월) 09:00 ~ 20:00 09:00 ~ 21:00
대관시설 및 대관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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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시설 및 대관료 공간 층별 면적(㎡) 부대시설 용도 대관료 (원/시간) 사용인원 워크숍룸1 2동 2층 75.9 음향, 영상장비 세미나, 회의 2,000 원 70명 워크숍룸 2 37.6 음향, 영상장비 세미나, 회의 2,000 원 20명 시민청갤러리 2동 3층 51.1 전시파티션, 전시조명 전시행사 2,000 원 - -
부가세(VAT)는 별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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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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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비 사용 시 소모품 비용은 대관자 부담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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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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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대관신청
삼각산시민청 공간별 대관현황 확인 후 신청(삼각산시민청 홈페이지에서 사용일 3개월~10일 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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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대관심의
신청내용 심의 대관 규정에 의하여 행사내용 심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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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 대관허가
신청 후 약 3~7일 소요 대관허가, 불가 통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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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대관계약
대관 허가 통보 후 계약 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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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 대관료 납부
사용일 10일 전까지 산정된 납부료 납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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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 공간이용
현장 안내를 받아 공간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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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 퇴실점검
행사 종료 후 사용자와 삼각산시민청 담당자가 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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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대관신청
삼각산시민청 공간별 대관현황 확인 후 신청
(삼각산시민청 홈페이지에서 사용일 3개월~10일 전) -
02대관심의
신청내용 심의 대관 규정에
의하여 행사내용 심의 -
03대관허가
신청 후 약 3~7일 소요
대관허가·불가 통보 -
04대관계약
대관 허가 통보 후
계약 체결 -
05대관료 납부
사용일 10일 전까지
산정된 납부료 납부 -
06공간이용
현장 안내를 받아
공간 사용 -
07퇴실점검
행사 종료 후 사용자와
삼각산시민청 담당자가 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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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일 3개월 전부터 ~ 10일전 신청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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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 절차 과정에 따라 소요 시간(제출 서류 포함)이 있으니 여유 있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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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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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시기 및 대관현황 확인 후 온라인으로 대관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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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시대관을 원칙으로 하고 사용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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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료 감면 적용행사의 경우 관련기관 공문 필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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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심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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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각산시민청 조례 및 운영규정, 내부방침에 의거한 심의 진행 후 승인확정시 홈페이지와 E-mail을 문자발송을 통해 통보 (홈페이지 확인은 삼각산시민청 홈페이지 대관 확인/수정을 통해 확인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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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계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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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 허가된 단체는 사용인감과 사업자등록증 사본 (또는 대표자의 개인도장과 주민등록증 사본)을 포함하고 계약서 2부를 제출하여야 대관 확정됨.
주의 및 안내사항
- 1. 사업적 목적의 제품설명회, 강연 등 판매행위를 위한 판촉행사, 정치적 집회, 시위, 종교행사 및 언론기자회견 등은 대관 불가
- 2.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행사예정일로부터 최소한 2주 전에는 삼각산시민청 대관 담당자와 협의
- 3. 협의에 따라 대관일정 조정 가능
- 4. 전화 및 방문 대관신청 불가
- ※ 대관 행사관련 포스터 및 기타 홍보물은 사전 협의 후 진행 가능